본문 바로가기
기타/일상생활

합리적인 대전 인테리어 !!!

by 배달곰탱이 2021. 7. 20.

대전인테리어 합리적인 곳!

그동안 전세살이를 하다가

드디어 내 집 마련에 성공했어요

계약하면서 걱정이 되었던 것이

아파트가 시공한 지 오래되어

실내장식을 해서 손보는 것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요

저는 실내장식을 한번 잘못해서

집이 더 지저분해 보이고

못쓰게 된 경우가 있어서

망설여지기도 했어요

저는 집 꾸미기에 관심이

많아서 실내장식도 셀프로

하려다가 참은 사람인데요

지금 말씀드리는 대전인테리어

에센스실내장식에 집 맡기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셀프로 하는 것은 자기만의

취향을 살리고 또 공사비용도

절약하기 위해서 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여기는 상담받아 본 대전인테리어

업체 중 단연 최고였어요

전화를 걸어 아파트 이름을 대면서

이 아파트 공사해보신 적

있느냐고 여쭈니까 상세히

설명해 주시더라고요

또한

이에 관련된 이미지도 받아서

확인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고

직접 방문했다면 더 잘

보여주셨을 텐데 전화라

아쉽다고 하셨어요

저는 조명에 특히 관심이

많아서 이것저것 여쭈니까

그런 식으로 공사 한 적은

없다고 하시면서

새로운 시도이니 한번 해보자고

하셨어요

대부분 업체들은

귀찮거나 손이 많이 가는

일이라 요구사항 웬만하면

잘 안 들어주거든요

근데 여기는 어떤 요구사항을

원하는지부터 상담상 말하는

것을 다 적어주시더라고요

자재 하나하나 신경도 써주시면서

정말 싸구려 아닌 고급지고

제대로 된 자재들만 설명해주셔서

정말 마음이 쏙 들었어요

공사기간도 넉넉하게 잡으시고

절대로 대충한다는 느낌이 들지

않게 일을 하시는 것을 보고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사실 이렇게 말만 하고

대충하시는 분들 많이 봤어요

그렇지만 절대 양심껏

일하시는 것을 보고

견적도 전체적으로

뽑아달라 했어요

견적 받아들고 또 놀랐어요

다른 곳에 비해 많이 차이가

나는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양심적으로 비용을 청구하시고

합당하게 대가만 가져가신다고

하셔서 이렇게 하시면 장사 안된

시는 것 아니냐고

묻기까지 했어요

더 생각할 것 없이 바로 이곳에서

공사하기로 했어요

포트폴리오를 보면서

설명을 해주시고

좋은 느낌을

받은 분위기로 선택해서

말씀드렸더니 대전 서구 둔 상도에

위치한 향촌아파트 23평형 공사

사진이었어요

지금 우리 집이랑

똑같은 공사 사진을 보여주시면서

마음에 드는 느낌으로 고르도록

해주셨어요

당연한 이야기겠지만 당연하지

않게 하는 업체들도 꽤 있었던걸

겪어서인지

대전인테리어 실내장식 하면

이곳을 결정하게 되었어요. 제일

중요한 건 베란다에서 바깥으로

틀건 지부터 물어보시더라고요

여기서 저는 트게 되면 밑에

난방이 따로 깔리는지도

궁금했어요

안될지도 모르고 될 수 있으니

일단 되는지부터 물어보자는

마음이 컸어요. 사실 저는 집에

대리석으로 벽지를 하고 싶었는데

이건 단호하게 안 하는 것이

좋겠다고 하시더라고요

공사를 많이 진행해본 경험을

말씀해주시면서 단점도 콕 찍어

말해주니 저는 이해도 되고 하마터면

그대로 진행하면서 또 후회할 일을

만들 거 같아서 다행이라 생각이

들었어요

평수가 작아서 신혼방으로는

적은 평수라 저도 고민이 되었어요

아이를 생각하고 있기에 그냥 살고

나중에 옮긴 집에서 고칠까 했지만

포트폴리오보고 너무 고치고 싶어서

바로 계약하게 되었어요

 

집에 깔리는 마루는 끝까지 미루다가

나중에 결정하게 되었는데요

결국

강마루로 하게 되었지만

이유는 겨울엔 따뜻하고 여름에는

춥기 때문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는데요. 마루의 색감도 집의

분위기에 영향을 주기 때문에

중요한 문제로 결정하게 되었어요

아무래도 이렇게 저렇게 궁금할

텐데 일하는 분들 부담 준다고

생각할까 봐 따로 안 묻고 공사할

때도 그렇게 가서 참견하고 이러지는

않았거든요

그런데 많이 말씀해

주시면서 철거는 어떻게 진행되고

큰 틀에서 작은 것은 언제 할

계획이니 그때 색깔을 미리 골라

달라고 말씀하셨어요

미리 디자인을 빼서 완성된

사진을 저한테 먼저 보여줬었고

어떻게 진행되는지 어떻게 일이

빠지는지 알려주셔서 엄청나게

정성을 들이셔서 알려주시니 저는

사실 신경 쓸 것이 없었어요

공사가 진행되면서 사실 어떤 부분이

마음에 들고는 없었어요

알아서 너무

잘해주시고 일에는

꼼꼼한 사람들이라서

그랬어요

마지막으로 완성된 집

모양이 제일 궁금했는데요

흰색 조에 조명까지 하나하나

신경 쓴 보람이 있었어요

설계나 집 구조는 물론 사장님과

실장님께서 해주신 부분이 지나마

저는 선택만 했을 뿐 한 것도 없다고

생각했는데

너무 겸손하신 사장님께서는

부족하시다며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다고 하셨어요

대전 실내장식 들어간 모든

비용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집이 너무 잘 빠졌어요

세상에나 싶을 정도로 깔끔해지고

너무 넓어 보였어요

또한 공감을 활용할 수 있는

부분을 잘 잡아주셨는데요

이 부분이 저는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전체 인테리어공사를

행하게 되면서

어쩌면 이런 대전인테리어

세심함을 원했는지도 모르겠어요

깔끔한 이런 톤의 느낌과

바닥부터 화장실의 타일 또는

벽지 부분도 울퉁불퉁한 곳 없이

잘 펴셔 붙이셨어요

그래서

작업하나는 깔끔하고 일처리가

좋다고 생각했어요

가스레인지나 마루는 신경 써서

달아주셨는데 공기환풍기도 신경써

주셨더라고요

또한

요즘은 방충망도

미세먼지 때문에 촘촘한 것을 쓰는데

알아서 잘 달아주셔서 감각이

좋으시다고 생각했어요

잘해주신 만큼 그만큼 실력대로

집도 나오는 것 같아요

실력 있으신 분이라고

저도 소개받고

상담전화를 드린 것이지만

만족스럽게 살고 있어요

대전인테리어라 웬만하면 거의

모든 아파트를

시공하실 것이에요

친절한 상담도 받으시고

실력 있는 분들이시니

같이 공사를 진행하셔도

만족스러운 집을

얻게 될 거라 생각해요

대전광역시 유성구 대학로 87-1

업체명 : 에센스인테리어

전화번호 : 042-825-8313

주소 : 대전 유성구 대학로 87-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