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운동, 다이어트 방법

“노력없이 평균 -20키로 이상!”주부가 일본에서 발견한 “학자들과 국가도 인정하는 지방연소법”이란!?

by 배달곰탱이 2020. 10. 26.

안녕하세요 

 

정보 배달꾼 곰탱이 입니다 

 

이번에는 다이어트를 소개 시켜드리겠습니다

 

이것저것 많은 다이어트를 해봤는데 실패 하신분들을 위해서 

 

다이어트 제품을 가져왔습니다

 

 

그것은 바로 트라이플로라 라는 제품인데요 

 

사실 현재 일본에서 일반인이 사용할 수 있는 것 중에 가장 강력한 지방 연소법으로 알려진 것이 이거에요!

 

낙산균이 함유되어 있는 서플리먼트!

(낙산균이 유산균보다 생존력이 강력하단건 다들 아시죠~)

일본에서는 “살빠진다!”라는 단어자체를 

상품설명에 사용하는건 쉽지 않고,그것도 대부분 NG인 경우가 대부분이래요!

 

 

( 다른나라보다 규제가 심한 편이라고하더라구요….)

그러나 이 트라이플로라+ 는

그런 일본에서도 “일본 국가가 그 효과를 정식으로 인정한

“지방연소효과가 있다!!!”라고 말할 수 있는 희/귀/템/“

지정의약외품(일본내 의약품 제조공장 생산) 입니다 !  !  ! 

 

 

 

이렇다보니 “효과와 안전성 모두 완벽하다!!” 란 말도 납득되네요:)

 

.그.렇.다.해.도.!

“다이어트보조제 왠만한건 다 먹어봤지만 매번 속기만하고..빠/지/지/도/않/고 ! ! !”

 

라고 생각이 드시나요?마자요.지금까진 그래왔던게 사실이고요..^^;;;
 
이 제품도 만일 일반적인 낙산균함유 서플리먼트라면?? 절.대.살 안.빠.져.요 ! ! !

(일본에선 한때 낙산균 서플리가 유행한적이 있는데요.. 결국 큰 효과 가 없어서 금방 묻혔더랬죠;;;;)
 
그럼 요녀석은 대체  뭐가 다르냐구요??

 

사실 날씬균을 증가시켜

지방을 폭발적으로 연소시켜주는 ‘낙산균’

보통 ‘○○개 함유’이런식의 표기로

배합할 수 있는 수가 정해져 있다고 하는데요..

 

트라이플로라+ 는 ‘당화균과 유산균’을

특수제법으로 함께 배합하였기 때문에 ! !

먹으면 먹을수록 체내의 ‘낙산균’이 늘어나는 효과가 있어요!

 

 

어때요!?트라이플로라+의 상품에대한 강한 집념!

(이 방법만이 날씬균을 늘릴 수 있다고 해요!)

 

이렇게 체내에서 대량으로 만들어진

폭발적으로 지방연소작용을 해주는 날씬균에는

 

다이어트 성공의 3가지 비결이 있었어요!

 

 먹은 것을 소비하지 못하고 남은 에너지 중성지방이 되기전

 

에너지를 /즉/시/분/해//즉/시/연/소/!!!

(섭취한 당을 중성지방으로 바꾸고, 몸에 축적시켜 버리는 효소를 멈추게 하는 기능을 한대요!!!!)

 

 게다가“몸 이곳저곳에 붙어버린 군살”에도…

 

먹을수록 지방을 분해하고 연소시키는 강/력/한/작/용/을 발휘!!!!

(회춘 호르몬이라고도 불리는 “아디포넥틴”을 다량 분비함으로써 지방의 연소를 격~렬하게 촉진시켜 줘요!)

 

 마지막으로 이게 대박! 식욕억제에 강력한 효과가 있어요!!

 

그 무엇으로도 사리지지않던 식/욕/감/퇴////!!!!

(식욕을 억제하는 “렙틴”이라는 호르몬을 보통보다 몇배로 빨리 뇌로 보내준대요!!)

 

*게다가!!!아무리 먹어도 절대!!살이찌지 않아요^^ㅎㅎㅎ

 

이렇게 효과가 강력하다보니

일본에서는 실제 유명 뷰티프로에서까지 소개되어

 

잡지 SNS의 다이어터들 사이에서 G.O.D템으로 알려져 주문폭주 사태까지!!

지금은 품절되어 재입하를 기다리는 경우도 있다네요(난 못기댕겨;;;;;절대,,,ㅠㅠ)

 

여튼 그렇게 순식간에 입소문이 퍼지고!👇👇

 

 

45세·자영업

 

입고 싶은 옷을 입을 수 있게된게 무엇보다 만족스러워요~^^먹기시작한 다음날부터 효과실감!식욕이 줄어들어 탄수화물 중독인 저에겐 딱이었어요! 먹으면 먹을수록 살이 빠지는게 눈에 보여 운동도 안했는데 한 달만에 -10.5키로 !그후로도 계속 먹었더니 지금은 먹기시작했을 때보다 무려 26키로감량했어욤ㅁㅁ!남편이 제일 좋아하네욯ㅎㅎ

 

41세 주부

 

지금까지 뭘해도 안 빠지던 제가….칼로리계산 안한고 맘껏 먹었음에도 불구하고 한달만에 13키로나 빠지다니! 노력한다고 살이 빠지는건 아닌가 봅니다^^;; 필요한건~~정보력!!!이라는걸 새삼 깨달았습니다! 트라이 플로라+ 살 수 있을때 서둘어 쟁여둬야겠어요-!

 

 

39세·회사원

 

이제 남은건 지방을 흡입하는 방법밖에 없다고 생각했었어요ㅜㅜ단지 다이어트 보조제를 먹는 것만으로도 이렇게까지 지방을 태워주다니!!! 태어나서 처음으로 잘록 허리가 다 생겨 요즘은 이렇게 배꼽도 내놔보고 ㅎㅎ운동은 너무싫고 먹는게 낙인 제 인생을 구해준 소중한 요녀석!드뎌 인생템을 만났어요^^요요가 없으니 먹고 싶을 때 좋아하는거 맘껏 먹고있어요!!!

 

이런 글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ㅎㅎ

 

 

 

단,한가지 주의점도 있어요!
너무 많이먹으면  두번다시 살이 찌지 않을 수도 있으니 그것만은 주의하셔야 해요ㅎㅎ

(엄마 드렷는데 너무 빠져버려서 이젠 오히려 살이 안찐다고 곤란해 하시네여 ㅋㅋ;;;)

 

 

주의!!

 

우리를 골치 아프게 하는 기미와 주름을 없애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요!

 

소개는 여기까지 하고

 

저는 이만 물러가겠습니다 

 

좋은 정보가 보이면은 바로바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GOOD BYE

댓글